분류 | 구분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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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담 관리 체계 | 전담 기술 인원 배정 | 고객사 전담 인력 배정 |
지원 내역 보고 | 장애처리, 작업보고, 고객 요청사항 처리시 리포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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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 x 365일 모니터링 긴급지원 서비스 (실시간 문제 조치) |
24시간 365일 상주 인원 모니터링 장애 응급 복구 처리 전담 기술 인원 책임하에 장애 처리 진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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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시스템 컨설팅 | 고객 시스템 최적화 방법을 제안 | |
모니터링 |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|
System Monitoring Service : 성능, 장애, 서비스 프로세스, 실시간 모니터링, 고객 서버별, 서비스별 관리 |
Network Monitoring Service : MRTG 및 트래픽 모니터링, 네트워크운영 통합 또는 전반적인 감독 및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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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Monitoring Service : 웹 서비스, URL 모니터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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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 운영 관리 | 설치 관리 |
OS설치 및 재설치 작업 상면 마운트 작업 기본 회선 및 네트워크 연결 작업 |
구성 관리 |
서버 설정 및 변경 작업 네트워크 설정 및 변경 작업 보안 설정 및 변경 작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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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데이트 및 패치 관리 |
시스템 업데이트 및 패치 관리 주요 패키지 관리 서비스 업데이트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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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OG관리 |
시스템 로그 관리 Application 로그 관리 이벤트 로그 관리 응용프로그램 로그 관리 보안 로그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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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ource 관리 | CPU, Memory, Disk 자원 상태 관리 | |
Status 관리 |
Load AVG 관리 성능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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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정관리 | 사용자 추가/수정/삭제 | |
시스템 이력 관리 |
IP할당 관리 및 장비현황 관리 H/W, N/W, 서비스 변경사항 등 이력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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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백업 관리 |
백업 시스템 관리 백업 스케쥴 관리 및 장애시 복구 정책 수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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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관리 | 시스템 장애 시, 장애 분석 및 보완 대책 수립 |